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 신혼부부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 최적화 카드 혜택 정리

인기있는 신한 카드중에서 다양한 혜택과 최대 7만원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 발급 및 혜택에 대해서 공유해 보겠습니다.

👉 신한카드 발급 7만원 즉시받기

신한미스터라이프 카드의 장점은 다양한 공과금이나 편의점, 약국, 세탁소, 3대 마트 할인이 가능하고 주유에 특화된 카드는 아니지만 4대 정유사에 대해서 60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 신청

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는 다양한 생활 혜택이 많기 때문에 신혼부부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만한 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 연회비

신한미스터라이프 카드 연회비

 

 

카드 주요 혜택 정리

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의 다양한 혜택 중에서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주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납(공과금) 할인 혜택

신한미스터라이프 카드 공과금 할인

가정에서 매월 납부되는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에 대해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ime 할인 혜택

신한미스터라이프 카드 타임할인

신한미스터라이프 카드의 헤택중에는 Time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편의점이나 약국, 세탁소등을 이용시 24시간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오후 9시~ 다음날 오전 9시까지 온라인 쇼핑이나 택시 등을 이용했을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혜택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은 옥션, G마켓, AK몰, 11번가, 티켓몬스터, 위페프, 쿠팡 등이 있습니다.

 

주말할인 혜택

신한미스터라이프 카드 주말 할인

주말에 3대 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용시 10% 할인과 주유 전용 카드는 아니지만, 4대 정유사 이용시 리터당 6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 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 신청

이 밖에도 인테이크몰 상품을 온라인 결재할 경우, 20% 즉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있는 만큼 신혼부부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면 매우 유용한 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