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무료 중계방송 보는 방법 (이정후, 김하성 경기 생중계)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정후(샌프란시스코), 김하성(샌디에이고)가 활약하고 있는 미국 메이저리그 중계를 보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무료 생중계로 볼 수 있는 몇 가지를 공유해 드립니다.

2024 미국 메이저리그 시즌 일정

  • 시즌일정 : 2024년 3월 20일 ~ 2024년 9월 29일


메이저리그 코리안리거

류현진이 친정팀인 한화 이글스로 복귀하면서 올해 메이저리그 경기에서 활약할 코리안리거는 이정우, 김하성이 있고, 최지만, 배지환, 고우석 선수는 언제든지 메이저리그로 올라올 수 있는 상황입니다.

  • 김하성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 이정후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트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다음으로 설명드리는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방송 보는 방법 중에서 선택해서 경기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스포티비나우(SPOTV NOW)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방송

SPOTV NOW는 MLB 메이저리그 중계를 어디서나 실시간 생중계로 볼수 있는 OTT 플랫폼 서비스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라면 콘텐츠 선택을 하여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멤버십 한 달 무료 체험을 통해 MLB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다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쿠팡플레이는 국내외 주요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입니다. 메이저리그 개막전 경기 중계를 시작으로 주요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

SPOTV Prime은 MLB 전문 스포츠 중계 채널로 TV를 통해 실시간 메이저리그 경기를 시청할 수 있고, 손흥민, 황희찬등이 활약중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SPOTV)

SPOTV는 스포츠 TV 채널입니다.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서 볼 수 없습니다. 편성표를 확인하여 방송 예정인 MLB 중계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리안리거 경기는 생중계로 중계를 할 때가 많습니다. 또한 인기 메이저리그 팀의 하이라이트 및 다시보기도 볼 수 있습니다. 해외야구 팬이라면 SPOTV에서 편성표를 확인하여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