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 (축구 무료 중계, 인기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선택에 따라 한 달 동안 무료로, 평생 무료로, 또는 하루에 149원으로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알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다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2024 AFC 아시안게임에서 64년만에 우승에 도전하면서, TVN 채널과 함께 중계방송 채널인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방법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 3가지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에는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방법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해서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한달 무료 보기

쿠팡 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시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첫 달에 한하여 무료로 쿠팡 와우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

쿠팡플리에 와우 가입 방법

쿠팡 와우 회원가입은 쿠팡 어플리케이션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접속
  2.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마이쿠팡’ 클릭
  3. 좌측 MY 쇼핑 카테고리의 ‘와우 멤버십’ 메뉴 클릭
  4. ‘와우 멤버십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신청

이렇게 하면 30일 동안 와우 멤버십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면 자동을 정기결재가 이뤄지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해지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혜택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면 쿠팡플레이 30일 무료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데 로켓 무료배송, 시간대별 배송서비스, 30일 무료반품, 최대 5% 캐시백 정립 등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혜택


쿠팡플레이 평생 무료 보기

NH농협 zgm.streaming카드를 이용하면 쿠팡와우 멤버십 서비스를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7천원까지 결제된 금액만큼 할인되기 때문에 쿠팡와우 이용료 4,990원을 제외하고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시 가능한 혜택이기 때문에 주카드로 사용하실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하루 149원 쿠팡플레이 보기

국내 유일의 OTT 쉐어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루 149원으로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라 일 사용료가 다를 수 있지만, 현재 가장 저렴한 쿠팡플레이 요금은 1일 149원 입니다.

그레이태그는 비교적 안전한 쉐어 사이트로 쿠팡플레이를 포함해, 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등 모든 OTT 플랫폼 서비스를 쉐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쿠팡플레이 무료 보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위 설명드린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같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thought on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 (축구 무료 중계, 인기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