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방법 가장 쉬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간단하게 하는 방법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하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거래를 통하거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상품권을 판매해 현금화 하는 방법보다 쉽고 빠르게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현금교환 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쓱페이로(SSG PAY) 신세계 상품권 충전 후 계좌로 송금받기

상품권을 모바일로 스캔하고 바로 현금으로 계좌이체 받는 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SSG PAY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핸드폰 기종에 맞게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구글플레이 앱 다운로드아이폰 앱스토어 앱 다운로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핸드폰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② 설치 완료된 앱을 실행시키고 [결재] 탭 선택 후, SSG MONEY 충전 메뉴를 선택한 후  ‘신세계상품권’을 선택해 줍니다.

상품권 현금화

③ 자동으로 스마트폰 카메라가 작동되며 상품권 상품권 좌측 상단에 코드번호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줍니다. 그러면 신세계상품권 전화 화면에 상품권 번호가 자동으로 기재되며 PIN 번호는 지류 상품권 우측에 스크래치 제거 후 직적 입력해 줍니다.

상품권 현금화

충전 시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전환 한도는 월 100만원이며, 충전과 전환을 합산한 한도(통합한도)는 월 200만원입니다.

④ 상품권 번호와  PIN번호를 모두 입력하면 신세계상품권 충전이 완료되고,  SSG MONEY에 금액이이 충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⑤ 충전이 완료되면 입금받을 계좌를 등록해야 하는데 하단 [은행계좌] 메뉴를 클릭한 후 인증 절차를 거쳐 계좌를 등록합니다.

⑥ 충전된 [SSG MONEY] 선택 후, [MY 머니] 탭에서 출금하기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⑦ 5만원권을 충전하고 현금화 해본 결과 위와 같이 수수료 2,500원을 제외한 47,500원이 1시간 내로 입금되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는 즉시 입금은 안되고 40분쯤 후에 입금완료 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도움되는 생활정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