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중계 MLB 실시간 무료 중계 방송 시청 채널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채널 바로가기

최근 샌디에고 파드리스에 김하성 선수와 피치버그 파이어리츠 배지환 선수의 활약으로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셔서 회원가입없이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방송은 지상파가 아닌 대부분 OTT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서 중계방송 되고, 해외 채널을 통해서 무료 스트리밍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료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시청 방법 은아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이저리그 중계 좌표

메이저리그 중계 실시간 좌표

메이저리그 실시간 중계방송 채널은 SPOTV Prime, SPOTV NOW, 애플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고,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료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MLB 실시간 무료 중계방송 시청 방법은 아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SPOTV Prime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는 MLB 중계방송 전문 채널로 메이저리그 생중계 시청 가능하지만 유료 서비스입니다. SK B tv, LGU+ tv, KT Genie tv, 스카이라이프, LG 헬로비전 등에서 시청할 수 있고 각 통신사나 케이블 방송사에 따라서 채널 번호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아래 채널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채널번호
SK B tv987
LGU+ tv109
KT Genie tv216
스카이라이프214
LG 헬로비전116

SPOTV NOW

미국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채널 SPOTV NOW

SPOTV NOW는 스마트폰인 태블릿 기기를 이용해서 메이저리그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메이저리그 뿐만 해외축구(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A, NBA) 등 주요 해회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OTT 플랫폼 서비스로 유료 사용자만 시청이 가능한데 서비스별 이용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권서비스금액
프리미엄모바일/PC/스마트TV + 최고화질 + 모든경기 LIVE + 광고 없는 VOD14,900원
베이직모바일/PC + 고화질 + 모든경기 LIVE + VOD7,900원

애플TV

애플 아이폰이나 기타 애플기기(스마트TV, 게임콘솔)를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애플TV OTT 서비스를 통해서 메이저리그 중계를 실시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채널 애플TV

애플TV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서비스로 아이폰이나 애플기기를 구입후 90일이내 신청하면 3개월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멤버십에 가입하면 7일간 무료 체험 후 월 6,500원으로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시청은 물론이고 다양한 영화, 드라마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무료 스트리밍 MLB 중계방송 채널

해외 무료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채널 사이트

해외 사이트를 통하면 메이저리그 전 경기를 실시간 무료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사실 메이저리그 중계방송을 송출하는 해외채널은 다양하게 있는데 MLB WEBCAST 채널은 광고도 없고 화질도 비교적 좋기 때문에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방송을 생방송으로 시청하기에 적합합니다.

MLB WEBCAST 사이트 접속 후, 하단에 시청하고자 하는 팀로고를 선택하면 해당 팀의 경기를 바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채널 중계방송으로 현지 중계방송이 되기때문에 영어로 중계방송을 들어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경기 자체를 시청하는데는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 무료시청 더보기+

추가적인 해외 채널을 통해서 미국 메이저리그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를 이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메이저리그 경기 무료 생중계 채널 중계방송 보는 법

이상으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배지환(피치버그 파이어리츠)가 활약하고 있는 2023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월이 되면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 선수도 부상에서 복귀하고, 최지만(피치버그 파이어리츠)도 복귀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