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대표팀 경기 무료 중계방송 일정, 티켓 예매 방법 ( a매치)

축구대표팀 경기 무료 중계방송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오는 3월 콜롬비아와 우루과이를 홈으로 불러들여 A매치 평가전 경기를 치릅니다. 벤투 감독에 이어 새롭게 감독직을 맡은 위르겐 클린스만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은 평가전에 앞서 부상중인 황희찬(울버햄튼)을 제외하고 25명의 대표팀 명단을 발표하고 평가전을 치릅니다.

PC/모바일 축구 무료 중계방송 시청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축구대표팀 경기 무료 중계방송
축구 국가대표 명단, 평가전 중계방송 일정

클린스만호에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뛰었던 선수들을 위주로 선발되었는데 이기제(수원 삼성), 오현규(셀틱)의 이름이 대표팀 명단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밖에도 대표팀 명단에는 손흥민(토트넘 홋스퍼)과 김민재(나폴리), 황인범(올림피아코스), 이강인(마요르카) 등 해외파가 예상대로 클린스만호에 승선했습니다.

한편 클린스만 감독은 지난 9일 취임 기자회견을 통해 대표팀 코치진을 확정한 가운데 오는 20일(월) 파주 대표팀트레이닝센터(NFC)에서 선수들과 첫인사를 나누게 됩니다.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 골키퍼(GK) : 김승규(알샤바브)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쇼난 벨마레)
✅ 수비수(DF) : 김민재(나폴리)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현대) 권경원(감바오사카)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김문환·김진수(전북현대),이기제(수원삼성)
✅ 미드필더(MF) : 정우영(알사드) 손준호(산둥타이샨) 백승호·송민규(전북현대), 황인범(올림피아코스) 이재성(마인츠) 권창훈(김천상무)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이강인(마요르카) 손흥민(토트넘) 나상호(FC서울)
✅ 공격수(FW) : 황의조(FC서울) 조규성(전북현대) 오현규(셀틱)

축구대표팀 평가전 일정 및 무료 중계방송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오늘 3월 24일 오후 8시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콜롬비아 대표팀을 상대로 평가전을 갖게 되며, 이후 2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장소를 옮겨 우루과이 대표팀과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구분경기일시경기대진경기장소
A 대표팀23. 3. 24(금) 20:00한국 vs 콜롬비아울산문수축구경기장
A 대표팀23. 3. 28(화) 20:00한국 vs 우루과이상암월드컵경기장
축구대표팀 3월 평가전 일정
축구대표팀 경기 무료 중계방송
축구대표팀 유럽파 합류

특히 3월 20일부터  A매치 기간으로 프리미어리그 및 라리가 등에 해외리그 경기가 없기 때문에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손흥민을 비롯해 부상에서 복귀한 황희찬 그리고 세리에 A에서 괴물 수비수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김민재와 라리가 이강인까지 해외파 선수들의 합류가 예상되기 때문에 좋은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축구대표팀 경기 무료 중계방송 채널

축구대표팀 경기 무료 중계방송
축구대표팀 경기 무료 중계방송

축구대표팀 티켓 예매하기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경기

  • 선예매 : 3월 16일(목) 19:00 ~ 20:00
  • 일반예매 : 3월 17일(금) 19:00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 선예매 : 3월 20일(월) 19:00 ~ 20:00
  • 일반예매 : 3월 21일(화) 19:00

티켓 예매하기(선예매, 일반예매)

PLAY KFA 티켓 예매

오는 3월 진행되는 A매치 축구 대표팀 평가전 티켓은 KFA 홈페이지를 통해서 선예매가 가능합니다.

선예매는 레드 및 블랙회원 대상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하시려는 분들은 미리 playkfa.com에 회원가입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PLAY KFA 티켓 예매 바로가기

PLAY KFA 티켓 예매하기 ➤

하나은행 원큐 티켓 예매

하나은행 고객은 하나은행 전용석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티켓예매에서 원하는 경기를 예매하고 좌석을 선택하여 결제 완료하면 인터파크 모바일 티켓 앱을 통해 모바일 티켓 발급이 하시면 됩니다.

하나원큐 티켓예매 바로가기 ▶

하나원큐 티켓 예매하기 ➤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FIFA 랭킹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2023년 3월 현재 1539.49 포인트를 얻어 25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평가전 상대인 콜롬비아는 17위, 우루과이 대표팀은 16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