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VPN 프로그램 IP 우회 접속 프로그램 TOP 4 다운로드 설치(크롬 브라우저)

무료 VPN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접근이 불가능한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보통 토렌트 사이트를 이용할 때 현재 지역에서 접근할 수 없는 사이트는 아래 같은 이미지를 많이 접해 보셨을 겁니다.

무료 VPN 프로그램
VPN 프로그램 IP 우회하는 방법

이런 경우 VPN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원하는 사이트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무료 VPN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를 통해서 차단된 사이트를 접근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VPN 프로그램 추천 tOP 4

Chrome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VPN 프로그램 중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가장 인기 있고 높은 별점을 받은 VPN프로그램 추천해 드립니다.

사이버고스트(CyberGhost)

사이버고스트(CyberGhost)는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크롬에서 무료로 사용가능하고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사이버고스트는 간단한 조작으로 대역폭 제한이나 사용 제한이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IP 우회 프로그램 입니다.

CyberGhost VPN FREE ▶
사이버고스트 vpn 다운로드

윈드스크라이브(Windscribe)

운드스크라이브는 브라우저와 상관없이 한번 켜면 바로 원하는 국가로 우회 접속이 가능합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평생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량은 월 2GB로 제한되어 있지만 일반적인 웹 서핑시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무료 이용자도 광고 차단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고 쿠키 알림 배너 무시하거나 소셜 서비스의 위젯 및 버튼 차단할 수 있습니다.

Windscribe VPN FREE ▶
Windscribe vpn 다운로드

젠메이트(ZenMate)

국내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VPN 우회 프로그램 중 하나로 FREE 버전인데도 최대 2MB/s로 생각보다 속도가 잘나옵니다. 대부분의 무료 프로그램들이 그렇든 4가지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고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는 모든 지역에서 속도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ZenMate VPN FREE ▶
Zenmate vpn 다운로드

하이드미(Hide.me)

hide.me는 파일 다운로드에 적합한 VPN입니다. 속도도 빠른 편이라 인기 토렌트 사용과 소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월 10GB를 가집니다. 넷플릭스에 액세스가 가능할 때도 있지만, 아마존 프라임, 디즈니 플러스, 훌루에는 액세스가 불가능합니다.

그 외에 좋은 기능들로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킬 스위치, 전체 유출 방지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보호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hide.me의 무료버전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데는 좋지 않지만 한 달에 10GM가 제공되고, 5개 서버 및 1대 연결의 액세스가 제공됩니다.

Hide.me VPN FREE ▶
Hide.me vpn 다운로드

VPN 프로그램 크롬 설치 방법

① 크롬 브라우저에서 크롬 웹스토어 접속합니다.

무료 VPN 프로그램 다운로드
크롬 웹스토어 바로가기 ▶

CyberGhost, Windscribe, ZenMate, Hide.me vpn 프로그램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검색해서 설치해 줍니다.

무료 VPN 프로그램 설치

③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퍼즐모양(확장) 아이콘을 선택하고 설치된 vpn 프로그램 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④ 다시 우측 상단에 퍼즐모양 아이콘 선택 후, 동그라마 전원아이콘을 클릭하면 vpn ON/OFF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VPN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IP 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 thought on “무료 VPN 프로그램 IP 우회 접속 프로그램 TOP 4 다운로드 설치(크롬 브라우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