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신용카드(우리은행 체크카드 포함), 우리BC카드 이용시 분실했다면 문제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빠르게 인터넷이나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서 분실 신고 하시는것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분실신고 하실분들은 아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 신고 방법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크게 4가지인데 가장 빠른 방법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 것이고,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는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앱을 통해서 분실신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전화나 인터넷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화로 분실신고 하는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 분실신고를 합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 국내 : 1588-9955 / 1599-9955 ☎ 해외 : 82-2-6958-9000 |
※ 누르는 ARS 이용시 대표전화로 전화를 건 후 8 ▶ 1(개인), 2(기업) 이용
※ 분실신고 및 승인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므로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이용을 하면 되며 일반 상담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분실신고 하는 법
평소 우리카드 모바일 앱을 이용하고 있다면 앱에서 분신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우리카드 앱 실행 > 로그인
아이폰, 안드로이드 갤럭시에서 우리카드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2. MY > 분실신고
오른쪽 상단에 삼선(3줄) 아이콘을 클릭 후 전체메뉴에서 MY 탭 > 내 카드 관리 > 분실신고 메뉴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3. 분실신고 하기
분실신고 버튼을 클릭 후 내가 보유한 카드 내역에서 분실신고하려고 하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우리카드 신용카드를 선택후 분실 신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PC로 분실신고 하는 방법
PC를 통해서 카드 분실신고를 진행할 경우 우리카드 앱과 동일한 메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 로그인
PC에서 크롬이나 웨일 등을 이용해서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이동 후 로그인
2. MY > 분실신고
상단에 My 메뉴를 선택후 내 카드 관리 > 신고 메뉴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3. 분실신고 하기
분실신고 화면에서 내가 보유한 카드를 확인 후 분실신고하려고 하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우리카드 신용카드를 선택후 분실신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영업점 방문 분실신고 하는 방법
인터넷이나 모바일 혹은 전화 사용이 힘든 경우,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우리은행 지점을 방문해서 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